홈 회원가입 로그인
교당소개/인사말
법회안내
원남교당연혁
교무/임원소개
소모임/단체
원남비전
찾아오시는길
관련사이트
검색
관련사이트
 
Home > 원남교당 > 소모임/단체
 
노래를 사랑하는 순수 아마추어 중년 남성으로 구성된
원남교당 남성4중창단입니다.

교당행사에 활력소가 되는 원남중창단은 일요일 법회전 성가 및 가곡, 가요등을 연습하고 있습니다. 휘닉스파크 “봄바람 신바람 새바람 법회” 에서 창작성가 “기도”, 우리가곡 “그리운 마음”과 흥겨운 외국번안곡 “비비디 바비디 부”를 발표하는 등 각종 행사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 발전하여 교당내 혼성 합창단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가입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수요 법회 - 수요일에 꽃피는 법 공부의 메아리"

2012년부터 새롭게 단장하여 박덕희 교무님을 모시고, 교리에 관심 있는 법동지를 중심으로 정전부터 교리공부를 시작하였습니다.

원기 102년도 현재는 하타원 모경희 교감교무님을 모시고 대종경 천도품부터 공부를 시작하였으며, "수요법회"로 이름을 변경하였습니다.

원남교당 네이버 밴드(http://band.us/n/a3adU500U9O2I)에 매주 윤산 김윤성 교도님께서 법회 후기를 올려주시어 법회에 참석하지 않은 사람도 간접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이토선풍(二土禪風) - “삶의 활력을 선물합니다.”
한 달 중 단 하루의 시간을 교당에서 시작한다면....!
잠시나마 찌든 일상의 때를 벗고
우리들의 삶을 깊이 성찰하여
내면의 인생을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바로 이러한 염원을 담아 시작한 禪정진 프로그램입니다.
매월 둘째주 토요일 새벽 좌선과 함께 가벼운 등산 그리고 맛있는 조식을 통해 정을 건네고 차담을 통해 삶의 활력소를 얻을 수 있는 시간! 바로 이시간이 이토선풍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禪力과 法情을 나누어 깊이 있는 신앙체험을 염원합니다.

일시: 매월 둘째주 토요일(二土) 새벽 5:30분
장소: 교당 소법당과 가까운 산
 
 
회원가입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오시는길
서울시 종로구 원남동22-1 원불교 원남교당 (우)110-450 TEL: 02-762-9100, 02-762-9133
이메일: wwonnam@hanmail.net, FAX: 02-745-5987, Copyright (C) 2014-2018 원남교당 All rights reserved.